사무실인테리어도 집닥으로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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쉬는 공간으로 내 취향에 맞춰 집을 인테리어 하는게
유형인 것 같습니다. 그에 비해, 사무실은 일하는 공간으로
인테리어 보다는 업무 효율성에 중점을 두는 일이 많을 것
같은데요.

그렇지만, 요즘 해외 추세를 보면 사무실도 혁신적인
디자인이 많이 적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.

이런 트렌드에 맞추기 위해서 인지 우리 나라의
사무실인테리어도 과거에는 편리함에 포커스가 맞춰져
있었다면, 현재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피로감을
감소시켜 업무능률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집중하도록
변화 되고 있습니다.

생각하면 보면, 사무실이 직장인들에겐 집보다 더
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 되기도 합니다. 하여,
단순한 업무공간이 아니라 근무하는 사람들의
편의도 고려되어야 하는 직원의 복지 중
하나라 하겠습니다.

사무실인테리어를 고민하고 계신다면
업무환경과 어울리는 컨셉을 디자인해야 합니다.
업무환경과 어울리지 않거나 동선이 복잡하다면
업무 효율성을 떨어뜨릴 수밖에 없습니다.

인테리어의 공사 일정을 잡거나 하자 및 보수 등의
문제는 사무실인테리어를 진행할 시엔 더 심각하게
다가올 수밖에 없습니다. 업무의 진행이 곧, 회사의
경영과 직결되기 때문이겠죠.

그렇다면, 사무실인테리어 시공 업체를 선정하는 일도
신중하셔야 겠죠. 만약 부동산처럼 소비자와 판매자를
중개해주는 중개 플랫폼이 있다면 이런 걱정
조금 덜 수 있지 않을까요?

집닥은 고객과 인테리어 시공 업체를 이어주는
인테리어 중개 업체로서 집닥맨 제도를 활용해
공사현장 방문케어 서비스로 하자 발생을 사전에
줄일 수 있습니다.

또한, 국내 최장 3년 A/S 기간 제도를 의무화하여
계약서에 명시하고 있는데요. 이로 인해, 공사 후
발생할 수 있는 사무실인테리어
하자보수 문제 역시 책임지고 해결하고 있습니다.

또한, 인테리어 비용을 안전하게 지켜드릴 수
있게 공사 대금 예치 후, 단계별로 업체에 분할,지불하는
안심예치제 서비스 운영으로 비용 발생 대비 클레임이
적은 편입니다.

사무실인테리어를 생각하고 계신다면
안전한 집닥을 이용해 만족하실 수 있는
시공업체를 만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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